몰더    옵티마이징 크로스컷 쏘    옵티마이징 갱립쏘    프로파일 머시닝센터    원목도어가공    창호가공기    밴드리쏘    연마기   
         
 
 
 
 
옵티마이징 크로스컷 쏘
 
 
자동 옵티마이징 크로스 컷쏘는 높은 생산성, 더 많은 가치, 비용 절감, 이윤 창출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목재 가공에서 크로스 절단은 반드시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업체에서 수동 크로스 컷쏘를 사용합니다. 지난 25년간 딤터는 자동 옵티마이징 크로스 컷쏘 개발을 위해 매진해 왔으며 이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유니버설 크로스 컷쏘는 넓은 생산 범위를 제공합니다. 푸시 피드 쏘가 그 하나의 예입니다. 딤터는 높은 정확성과 신속하고 유연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OptiCut S50
시대에 뒤쳐진 생산 방식에 이제는 종지부를 찍으십시오. 미래를 향해 투자하십시오! 자동 크로스 컷쏘 Opticut S 50을 사용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보다 쉽고 유연하게, 그리고 최대한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단일 제품이건 묶음 제품이건 Opticut S 50을 귀하는 작업 용도에 따라 최적화하여 사용하시고 단계적으로 개선 작업을 통해 완전한 크로스 컷팅 센터로 탈바꿈 시키십시오. 이 모든 것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현 가능합니다.
 
OptiCut S 90
OptiCut S 90과 함께라면 더 이상 자동 길이 절단을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고정판의 조정 및 재설정이 불필요합니다. OptiCut S 90을 사용할 경우 절반의 직원수로 수동 크로스 컷 쏘 사용 대비 4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자재 이송 (최대 속도 분당 120m), 정확한 절단 위치 (+/- 0.1mm 오차), 안전한 클램핑 및 절단이 모두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무거운 자재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는 마찬가지입니다.
 
OptiCut 150
OptiCut 150은 약8000 lfm (중간 규모 생산) 가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본 장비는 생산량 증가와 저 투자비용 사이에 최적의 균형을 제시합니다. 옵티마이징 기능은 목재 비용 절감을 위해 최대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OptiCut 150은 광범위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특히 상부의 구동 롤러가 거친 재질의 목재 이송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절단, 손쉬운 조작 및 내구성 등이 핵심 장점입니다. 이 다재 다능한 기계는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여러분께 제공할 것입니다.
 
OptiCut 200
지속적으로 높은 생산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동 길이 절단이 꼭 필요합니다. OptiCut 200은 정치수 절단, 결함제거 절단, 옵티마이징 절단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길이 측정은 송재롤러와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진행되며 이는 곧 미끄럼 방지를 의미합니다. 측정은 목재에 대한 직접 측정합니다. 테이블 상의 목재 이송 롤러는 목재를 안전하게 이송하며, 개별적으로 조절되는 송재 롤러들은 보다 정확한 절단 위치를 보장하며 목재의 손상을 감소시킵니다. more...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