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조인트    집성프레스    광폭사면포    프리컷팅기/글루렘가공기   
         
 
 
 
 
핑거조인트
 
 
핑거조인트 공정은 길이 방향의 조인트 중 가장 견고한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핑거조인트 기술로 최고의 전문가들이자 지난 25년 이상 세계시장에서 선두를 달려온 GRECON을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입니다. 핑거조인트 기술은 최고의 정밀성과 결부되어 있습니다. 이는 최소 표면적 허용 오차, 목재 손실 및 운용 비용을 의미합니다. 모든 시스템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따라서 잔여 목재의 가공 및 핑거조인트를 통한 업그레이드는 무척 용이하며 귀하에게 많은 이윤을 드릴 것입니다.
 
PROFIJOINT

새로 개발된 보급형 모델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탁월한 가격 대 성능을 제시하였습니다. 해당 라인은 모듈러 시스템을 통해 혼합 체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150mm의 목재 폭, 50mm의 목재 두께, 그리고 150에서 700mm의 목재 길이까지는 아무런 문제 없이 가공이 가능합니다. 핑거조인팅의 정밀도가 좌우되는 통주물 본체는 진동을 감소시켜 줍니다. 컷터의 기술 역시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스코어링 쏘를 이용하면 수직방향 또는 수평방향의 핑거조인트가 모두 가능합니다.

 
ULTRA
모든 최상의 기술, 생산 능력 및 유연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집약체입니다. 수동 혹은 자동 턴테이블을 구비하고 있는 본 장비는 중소기업에서 목재의 경제적 활용을 모색하는 경우, 이를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205mm의 목재 폭 및 150에서 1000mm의 목재 길이가 기본사양입니다. 하지만 2-3m의 목재 길이도 가공 가능합니다. 프레스 압력을 160kN(16 t)으로 증가시킬 경우 큰 사이즈의 목재도 안전하고 정밀하게 가공합니다.
 
ULTRA 3000
수평방향의 핑거 밀링을 하는 집성판 전용 핑거조인트로 세계에서 가공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연속적으로 분당 최대 180개 까지 밀링 작업을 하고 12번의 프레스 사이클은 집성판을 대량 생산하는 업체에 최적입니다. 자동 인피드 장치와 같은 고성능 사양들이 추가로 장착 될 수 있습니다. 품질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목재는 구루 분사 없이 공정에서 자동으로 축출됩니다. 직경이 225 mm 또는 270 mm의 컷터가 운영될 수 있습니다.
 
ULTRA 3000
건축용 구조재를 생산합니다. 600mm 테이블 폭, 225mm의 목재 폭 및 200에서 3000mm의 목재 길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 2차면의 밀링 및 구루 분사는 턴테이블이 180도 회전을 한 후에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모든 종류의 구루가 사용 가능합니다. 프레스 과정은 반출형 압력 장치로 길이 제한 없이 생산되거나 전면 압력 장치를 이용하여 고정 길이(6 / 7.2 / 9.3 / 12 / 15 m)에 대해 생산됩니다. 통상적으로 분당 1.5 패키지 분량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CF 200/300 - 5.5
무제한 길이의 건축용 구조재를 생산하는 콤팩트 한 디자인의CF 200/300 - 5.5는 20t 및 30t의 압력을 위한 모델입니다. 분당 5.5 사이클의 높은 성능은 서보 드라이브 및 비례식 유압 시스템에 의해 달성됩니다. 전자식 길이 측정장치가 모든 최종 길이를 사전 셋팅하고 내장된 톱이 절단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접촉 PUR 접착제 사용 시스템도 옵션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