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소경목 제재    자동 제재    수분측정기   
         
 
 
 
 
소경목 제재
 
 

UBS 시리즈
톱의 컷팅방향이 시계방향으로 다운컷팅입니다. 이 방식의 장점은 찡김이 전혀 없이 컷팅 후 측면 판재는 아래로 떨어집니다. 모터는 별도의 풀리와 벨트없이 구동축에 직접 기동하여 작은 모터 용량으로도 충분히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50 m3의 원목을 별다른 문제없이 작업합니다.
                [비디오]

 

BHS 시리즈
직경이 18-35cm의 소경목 컷팅에 이상적입니다. 생산능력은 원목의 사이즈에 따라 다르며고속으로 1회 통과시에 두개나 네개의 사이드 판재를 생산 할 수 있습니다. 본 기계는 제재목을 다시 컷팅하거나 동시에 6장의 톱으로 통단판을 켜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하루에 최대 150 m3의 제재목을 어려움 없이 생산합니다.

 

MBS 시리즈
이 기계는 다양한 규모의 제재소나 판재 및 각재를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대량 생산하는가구공장 또는 목공소에 가장 적합합니다. 최고의 장점은 이례적으로 최대 컷팅 두께가 160 mm입니다. 최신의 전기시스템과 송재 모터를 갖추고 있으며 튼튼한 기계구조와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필요장치가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HNS Series
대량으로 제재목을 컷팅하는데 매우 적합한 기계로, 최대 컷팅 두께 200mm는 거의 모든 작업을 충분히 수행합니다. 750mm의 컷팅 폭은 판재나 기둥재를 다시 컷팅하는데 충분한 가공폭입니다. 오랜 내구성을 위해 매우 투박하고 튼튼한 구조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75-200 kW의 모터는 중요한 선택요소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주파수 변환식 가변속도조절은 요구되는 상대속도로 셋팅이 가능합니다.
               

 

SUPER HAKUSAN CANTER
(최신 자동제재시스템)



                [비디오]

 

OHI TWIN BAND SAWING M/C
(大井 자동제재시스템)



                [비디오]